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ODAY IS..!!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던 리더바이크 쉐도우 프레임이 들어왔다!!
기념사진도 한장 찍어주고!
Cogwei 의 전매특허 포즈!

해드셋을 조립하고.
비비를 조이고.
그립을끼고!
멋있는 리더바이크의 야심작 쉐도우 국내 1호기가 조립완료! 아 멋지다! 개인적으로 쉐도우는 Black보다 Raw가 멋짐!
그리고 또하나의 핫이슈! 뉴욕 브루클린출신의 월드와이드탑라이더 Ed Wonka가 한국에 왔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BFF 2010 SEOUL 때문에 왔다는것! 이놈 자전거타는게 너무보고싶어서 한시간 일찍퇴근해서
코엑스로 오기로했으나 갑작스런 스케쥴 변동으로 인해서 신사동에 위치한 그릴주점 "판"에서 만나게 되었다.
실제로 보니까 키도 크고 굉장히 잘생겼다. 자전거타는 영상찍어온것을봤는데 Nasty 왔을때보다 더 충격적!
스케일도 다르고 스타일도 엄청나게 멋지다! 역시 내가 오래전부터 좋아하는 라이더답다. 장난도 많이치고 성격이 미쿡인답게
굉장히 시원하고 유쾌했다. 자전거에 관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많이하고 술도 처음에는 안먹는다고 하더니
소주 몇잔 먹더니 술취해서 재밌게 잘놀더라ㅎㅎ
WONKA 왼쪽에 있는형은 미네소타에서 온 한국인인데 GRIME CREW와 친분이 있고, 필르머로 활동하고있는 빈센트 심!
바이클립스에 곧 입고될 RYD를 타고왔고, 어제 홍대에서 나랑같이 그라인드를 조낸 긁었음ㅎㅎ그리고 오른쪽은 한석이ㅋㅋ

항상 영상으로만 보던 Wonka가 한국을 다오다니..신기했다 다음주 월요일에 다시 뉴욕으로 돌아간다는데 좋은추억 많이
만들고 갔으면 좋겠다. 강남 엔비어택 한번 시켜야지ㅋㅋㅋWonka 게이라는 소문이 있었는데 헛소리였음
여자와 힙합을 좋아하는 뉴욕커였음ㅋㅋㅋ일주일은 눈이 즐거울거같다.
이새끼 진짜 실제로보면 아주아주 멋드러지게 자전거를탄다.

오늘은 드디어 BFF가 시작이다! 아 너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