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WEiRD PiSTA 012 OSAKA !!!


얼마전에 오사카에서 열렸던 트릭잼 영상입니다. DOGGY는 여전히 재밌네요ㅎㅎㅎ
일본라이더들의 스피드와 콤보는 정말 대단합니다 하지만 스케일은 정말 별로네요.
저와같은 AFFINITY CYCLONE을 타는 라이더인 Fish & Chips 크루의 YSO도 보이는군요!굳굳
처음보는 라이더들도 꽤나많은듯합니다ㅎㅎ
근데 왜항상 마르코가 우승하는지 궁금하네요ㅎㅎ원래 하던콤보에서 합바스핀만 추가했을뿐인데.
개인적으로는 일본라이더중에는 역시 NASTY가 제일 멋집니다!
NASTY의 85cm바니합은 대단하군요!! 마지막에 장면들은 완전 골때리네요ㅋㅋㅋㅋ
서울에서도 완전 추운겨울이 오기전에 요런 행사 하나했으면 하는바램입니다ㅎ

날씨추워졌다고 움츠려들지말고 모두들 페달링을!
트릭연습은 역시 겨울에 하는게 최고!
KEEP IT TR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