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ixiepicnicweekend 2010 PIC


SFG 2010 F/W Hood zipup 착용샷. 디자인은 역시 우리대장 WK횽이 해주심.

이날 맞춰서 입을라고 새벽3시까지 나염찍느라 고생한 WK & YJ 너무 고생하셨음!!
덕분에 이렇게 간지빠는 디자인으로 나와주심!!
나는 검정색집업 & 회색후드와 나영이에게 프레젠또로 선사할 검정후드 3개와 반팔2개를 만들었음!
반팔착용샷은 조만간 올리겠음 ㅎㅎ 나봉이가 좋아할거같아서 뿌듯하다.


바니합 대회 사진. 사진은 요다군이 멋있게 찍어주었다 땡큐,



BANNY HOP 180 DOWN. 스케일이 큰 사진은 아니지만 SFG로고가 멋있게나와서 이사진 맘에든다.



화창한 일요일 FG2의 미역누나가 기획하고 진행하였던 픽시타고 소풍가자행사가있었다. 날씨도좋았고 아는사람들이
오랜만에 모여서 재밌게놀았던날. 많은 사람들이 모였었고 이날은 라이센스의 주원이형의 섭외로 온스타일의 촬영과
MTV의 모스트원티드 촬영을 하게되었다. 팀소개와 픽스드기어에 대한소개 그리고 간단한 트릭을 보여주었다.
그리고는 Grill5taco와 맥주를 마시고는 자전거를 준나 탔다. 스키딩대회 스탠딩대회 바니합대회 림보게임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진행이 되었고 나는 바니합대회 3등을했다. 랠리의 바니합은 정말 미쳤다. 대단하다 정말!!


대단하다!! 그리고 기대주인 영건 민국이의 바니합!!


이날 랠리는 80cm를 넘는 기염을 토해냈다. 저번트릭잼때 나스티와 마르코가 70cm를 실패했었는데말이다.
얼마전에 테페이는 85cm를 넘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엄청난 높이!! 볼륨쓰레셔 라지싸이즈 탑튜브높이정도된다.
바니합대회 1등은 랠리 2등은 현우가 차지하였다. 역시 멋쟁이들ㅎㅎ이날은 카메라를 안가져가서 너무아쉬웠다.
그렇게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끝나고 뒷정리후 홍대 바이클립스까지 라이딩을해서 도착. 바로 짬뽕과 공기밥을 격파후에
조금쉬었다가 애프터파티장소인 VIA로 자리를 옮겼다. 360SOUND의 디제이형들이 노래트는거 처음들어봤는데
레알 내가 좋아하는 힙합이였다. 좋았다. 그리고나서 형제들과 알콜러쉬후 집에 귀가. 힘들었다.



SFG 회색후디 착용컷ㅎㅎ 형제들과 즐거운시간!




잠시 짬이나서 성욱이형이 찍어준것. 구리지만 그냥 올려봄ㅋㅋㅋㅋ

제대로된 영상은 곧 업데이트할예정!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