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OnstyleTV @ Style Magazine / Team SFG 방송출연 인터뷰!

저번주말에 있었던 반포행사때 라이센스크루의 주원이형의 부탁으로 케이블방송인 온스타일의 스타일매거진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인터뷰를하였다. 얼마전에 티비에 나왔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다시보기가 없네. 그래서 스펠바운드에서
500원을 결제하고 케이블TV 다시보기로 보았다.

많이 보던 횽아들이 나와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굴까?


어이쿠 창현이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 스트리트 바이크룩을 입고 화려한 테크닉을 구사하는 픽시바이크를 타는 사람임ㅋㅋㅋㅋ만두형 락웍슬릭540 시전중ㅋㅋ참 휠과 바퀴의 조립이 가능한건 어느나라말이지...휠이 바퀴인데...픽시드가 아니라 픽스드기어임.


픽스드기어의 매력이란...과시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니홉대회의 모습도 잠깐나온다.
원도형은 남들과 다르게튀고 화려한묘기를 구사함. 한석이는 흥분이되서. 나는 타보면알아 그러니까 타봐.



아 내자전거 존나 멋있네. 타는장면들 멋있게 잘나오넹



원도형의 선글라스는 참 멋지네요. 나봉이가 생일선물로준 닥터드레 해드폰이랑 SFG X TNP클립이 나오네ㅎㅎ

SFG 아이폰케이스와 나의 개간지 미션워크샵 백팩도 나오는구나 !

언제나 요런 티비출현은 참 오글오글 ! 아직 MTV의 모스트원티드가 남았네염
인터넷 다시보기가 올라오는데로 바로 포스팅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