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eoul City FixedGearShop Byclipse Make Indoor Park !!

드디어 바이클립스샵 내부에 인도어파크 공사가 마무리되었다!! 으하하 너무 신나는일이 아닐수없다.
3일에 걸쳐서 오랜작업시간끝에 아주 완벽하게 멋있게 완성되었다.

서브팩토리의 영준이형이 와서 많이 도와주었음! 땡큐 브라다!

떠오르는별 플레닛홉스 오승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튼튼하게 만들어야하기에 은근히 손이 많이가고 톱밥먼지때문에 콧구멍이 고생을많이했음.

그리고 오랜만에 샵을방문한 SFG의 강한석군. 이날빠마하고옴.
광현이가 선물해준 개간지 Form NYC 의 DAHSHOP 티셔츠를 입고와줌.

드디어 쿼터파이프완성!!

졸라 신난다. DAHSHOP티셔츠 너무 맘에든다.

We are Byclipse !!!!

그리고 서브팩토리의 소영준님.

완성기념샷.
그리고 3일동안 고생해주신 형님!! 감사합니다!! 멋있게 잘쓰겠습니다!!

아싸 신난다. 졸라타야지ㅎㅎ
색을 입혀야하는데 아직 무슨색으로 할지 고민중.

 

우왕굳!!
이제 아무때나 스케이터나 라이더분들이 놀러오셔서 재밌게 타고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슬슬 샵이 정리가 되어가고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조금 어수선하지만
곧 새로운제품들과 함께 오픈파티를 할예정입니다! 커밍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