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가보훈처 앞 주차차량 폭발.




희술군과 자전거타고 집에 가던중 새벽5시12분경 갑자기 천둥소리처럼 폭발음이 들려서 그시간에 여의도에서 왠 굉음이
들려서 이거뭐지 하고있는데 갑자기 국가보훈처앞에 주차된 차량에서 불이 나고있는것이 아닌가. 바로 카메라를 꺼내서
동영상을찍는데 옆에있던차에 불이 옮겨붙어서 또 한대가 폭발을 일으킨것이다. 몇분후에 소방차 7대가 출동해서 불을
끄기시작하였다. 와이거대박이다 싶어서 바로 KBS보도국에 전화해서 기자와 만나 보도국에 들어가서 내가찍은 동영상파일을 협조해주었다. 인터뷰 좀 해달라고해서 희술군이 인터뷰를했다ㅋㅋㅋ아침 6시 뉴스광장에 바로 나옴ㅋㅋㅋㅋ

http://news.kbs.co.kr/tvnews/newsplaza/2010/05/20/2099313.html#//

내가찍은거지만 존나 대박. 살다살다 별일이 다있구먼.
아무튼 보도국에도 들어가보고 내친구가 뉴스에도 나오고
아침부터 존나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빠른뉴스 KB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