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ick & Jonathan in SeoulCity !

미국 언노운바이크의 라이더인 Rick Anderson과 Jonathan Davis가 한국에 왔다.
6월 18일날 열릴 언노운바이크 주최 서울트릭잼2겸 프로모션차 3주정도 한국에 머물다가 갈예정.
보라매파크가 가고싶다고해서 아침에 만나서 보라매라이딩.
어제 엄청난 과음으로 인해 나는 컨디션이 별로라 제대로 타지못함.

이번에 함께온 Vincent는 촬영을 담당. 아 오늘 날씨 진짜 더웠다.
그래도 얘네들은 캘리포니아에서 온애들이라 그런지 더워도 열심히 잘타더라.
나도 컨디션이 별로라 그냥 영상이랑 사진찍어주고 오랜만에 간 보라매파크 간만보고왔다.
안간지 오래됐었는데 갈때마다 느낌이 다르다. 연습할것이 정말 많은스팟.

둘다 요번에 새로나온 언노운바이크 5인치 핸들바를 장착. 휠은 MTX33 !!
안장은 역시 Resist ! Jonathan은 예전에 BMX레이싱을 했었다는데
역시 속도 빠르게 잘타더라. 성격이 과하게 밝은놈.

US UnkwonBike Team Rider Jonathan Wall Ride from Kim KwangHyun on Vimeo.


Jonathan의 쿼터 to 월라이드!!

그리고 아주 멋진렛지를 보여주고 출근하려고 홍대로 이동.

홍대 놀이터 렛지. 사람이 너무많아서 타진못했다.
다음에 시간날때 다같이 가기로했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