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nknownBike SeoulTrick Jam2 !!!

바로 어제 보라매공원에서 춘천파이브텐대회를 이어서 한국의 브랜드인 UnknwonBike주최로 SeoulTrickJam2가 개최되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파크에서 트릭잼이었다. 우리 바이클립스는 대회전날 막 도착한 존나 멋진 Resist 티셔츠와 모자를 맞춰 입고 출동! 그리고 스티커팩도 다이컷 개간지로 나와서 자전거에 멋지게 붙여주었음!


광 타이어그랩

랠리

일산의 레전더리 라이더 희도형과 Tappei와 똑같이생긴 어반타는 선혁이.

그리고 이번대회 주최자인 언노운바이크 낙사장님

트릭잼참가를위해 대구에서온 대구의 희망 영탁군과 신정원.
영탁이는 요번에 플레닛홉스의 뉴맴바가되었다.

개념 존나 없는 비실이와 우리라이더 뼈현호

표정들이 존나 어색하다 너네들.

그리고 진짜 개오랜만인 꿀만두님

강렬한자외선에 피부를 보호하려는 루키 필르머 요다

윤사장님과 로앵글웍스 필르머 재혁이

개간지 로감독님. 항상 최고의 영상을 만들어주심!!

SFG한석이와 뼈현호

군대잘가라.

루키 승엽이. 이녀석 쪼그만놈이 졸라 까분다.

일산 루키 지우. LEATA의 스폰라이더임.

루키들끼리 만든팀 WORKHANDS ! 멋진모습기대하마. 열심히타!

오강과 광

TEPPEI

풋다운게임중.

많은사람들이 왔다.

신났네.

플레닛홉스의 대장 윤감독님.

미국에  언노운바이크를 수출하는 Vincent Shim

Jonathan Wall Ride !

역시 깡이좋다 저기 진짜 높은데.

성공하는거 한번도 못봤어 인석아.

경기장 구석 나무그늘밑에는 저렇게 텐트를 쳐놓고 사람들이 구경을하였다.

아마추어와 프로클레스로 나누어서 진행이되었는데 이번대회때는 정말
일년전에 했었던 서울트릭잼과는 차원이다르게 라이더들의 실력이나 씬이 엄청나게 성장한것을 확인할수있었다.
바니홉대회에서는 어린라이더들이 바니홉을 정말 잘뛰더라. 난 연습부족으로 이번에도 실격ㅋㅋㅋ
그리고 파크에서의 대회인데도 많은사람들이 왔다. 시합은 프로와 아마추어로 나누어서 진행이되었고
참가선수도 작년에 비해 훨씬많았다. 아마추어가 15명정도 참가하였고 프로는 5명 !
항상 샵에서 근무하면서 자주보고 열심히타는 나이가 어린친구들 실력을보고 솔직히 정말
깜짝놀랐다. 정말 눈에뛰게 실력이 좋아진 친구들이 많았다.
아마추어 결과는 1위 김지우 2위 손병익 3위 이승엽이 입상하였다. 다들 축하한다!!
김지우 특히 잘탔다. 손병익과 승엽이도 정말 많이 늘었더라.

기석이형이 올려주신샷.

그리고 프로는 이번에도 1위 김광현 2위 구본준 3위 김현호!
춘천대회에 이어서 또 우승을하게되어서 기분이좋았다. 이날은 특히 집이 근처여서 어머니가 직접오셔서
시합을 관람하였는데 멋진모습을 보여드려서 정말 흐뭇했다.

항상 서포트해주는 우리 바이클립스 브라더들과 SFG맴바들 고마워요!!
그리고 응원해주시고 우승 축하해주신 많은사람들 모두다 감사합니다. 랠리도 정말 잘탔는데
많이 아쉽구나. 하지만 우리는 충분히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멋진모습보여주자!
대회 주최해주신 낙영이도 고마워요. 정말 재밌고 뜻깊은대회였습니다.
촬영하느라 고생하신 필르머분들도 더운데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우리 어머니 감사합니다.
일년만에 많이 성장한 픽스드기어씬에 정말 기분이 좋았다.
새롭게 생긴 문화이지만 이제 진짜 자리를 잡아가는거같다. Seoul FGFS 화이팅.

더많은 대회의 사진들과 영상은 곧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