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yclipse 워크샵 - 대전 환타파인!

금요일 저녁 바이클립스맴바들과함께 급작스럽게 우리 친형이 일하는 웨이크보드 스팟 대전 환타파인으로 출발!
밤늦게 도착해서 펜션에서 할라하게 음주를 하였음. 비가온관계로 바베큐가 안되서 조금은 아쉬웠다ㅠㅠ

그리고 나는 피곤해서 일찍 잠이 들었음. 다음날 아침 일찍일어나서 너구리를 폭풍흡입하고 웨이크타러 출발.
펜션앞에 트램플린 일명 퐁퐁이 있길래 신나게 탔다ㅋㅋ

백플립 시전ㅋㅋ이거 은근히 재밋었음ㅋㅋ

엄청난 거구를 자랑하는 소영준님 의외로 잘함ㅋㅋㅋㅋ


이곳이 바로 대청호!! 오늘의 스팟임
일요일은 비가 많이왔지만 다음날은 다행히 날씨가 개꿀이였음

피곤한몸을 이끌고 빠지로 이동중. 좋은날씨에 다들 들떴음ㅋㅋㅋ


친형이 우리를위해 특별히 준비한 닭백숙!!! 폭풍식사!!!
야외에 나와서 먹는맛은 정말 대단했다.

그리고 구명조끼 착용후 바로 입수ㅋㅋ물이 따뜻한게 좋았다.

물장구좀 치고 소화좀 시킨후
전부다 웨이크보드는 처음타기때문에 바로 강습에 들어감.

섭팩토리 소사장님

출발전화이팅.

우리 정사장님은 무릎전방 십자인대를 다쳐서 라이딩이 불가능해서 구경만했다....안타까움....

드디어 탑승 내가 2번정도의 경험이있기때문에 먼저 타기로함.


예전에 한강에서 2번타보고 일년만에 타보는건데 역시 어렵다. 마지막에 알리한번 뛰어볼려다가 망함

 자 다음은 소영준님 차례임.

역시 서핑이랑 스노우보드를타봐서 그런지 잘탔음.

수고했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다음번은 채사장님. 조끼를 잘못골라 부력이없어서 가라앉을뻔한 곤란을 겪었음.

그리고 민폐남 비실이년의 차례.

병훈이형과 비실이는 안타깝게도 용량이 너무커서 안올라간다ㅋㅋㅋㅋㅋㅋㅋ

UDT에서 스카웃제의를 받았다던 인대부상 윤석이형은 물에라도 들어가고싶다며 대청호 한가운데로 입수ㅋㅋㅋㅋ

수고해주신 브라다 덕분에 다들 재밌게 웨이크보드를 타보고 빠지로 복귀.
그리고 쉬고있는데 우리형이 직접 라이딩!!


여지껏 형이 웨이크보드 타는 영상은 많이봐왔지만 내가 직접타보고나서
우리형 타는걸보니깐 진짜 멋있었다. 역시 우리형! 개멋.
현재 퀵실버와 21Rope 스폰을받고있음.
진짜 어떻게 저렇게 뜨고 기술을하는지 신기할따름.

그리고 한참쉬다가 한번씩 더 라이딩한후 숙소로 복귀.
가던중에 밥이없어서 몇일간 굶는 우리 전갈들을위해 벌레들을 채집했음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참개구리. 존나크고 빠르지만 나에게는 껌이었음 바로 생포.

진짜 존나크다ㅋㅋㅋ잡는과정에서 내가 페트병으로 몇대 후려쳤더니 정신을못차려서 풀어줌.

그리고 무뚝뚝남 김무현씨와 사진을찍을라고했지만 거부당함.

단체 기념샷ㅋㅋㅋ

친형덕분에 아주아주 신나게 재밌게 놀고, 근처에있는 갈비집에서 배터지게 고기먹고 서울로 고고.
대전에있는 한국최고의 웨이크보드 스팟 환타파인 많이 사랑해주세요.

나봉이가사준 그레네이드 X 몬스터에너지 뉴에라

장마떄문에 자전거도못타고 스트레스받던중에 이렇게 브라다들과 재밌게놀고오니 정말좋았다.
이번 여름중에 몇번 더오게될듯하다. 경치도좋고 물도 깨끗하고 진짜 짱인듯!!!
졸라 재밌는 워크샵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