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1.7.6

얼마전 바이클립스에 새로운마스코트가 생겼다. 더치토끼라는 녀석인데 하루종일 먹을것을찾아 여기저기 엄청 싸돌아다님.

생긴것은 요로코롬 엄청나게 귀엽지만 창고안에넣어둔 그립들을 뜯어먹고 여기저기 똥과 오줌을 뿌리고다닌다.
맨날 사고만치는놈이지만 역시나 귀여워서 미워할수가없는존재가되었음. 손님들도 오면 굉장히 반응이좋다ㅋㅋ

플레닛홉스의 마스코트이기도함ㅋㅋㅋ

재롱이토끼사료. 귀찮게할때 이거깔아주면 정신못차리고 먹기만한다.

그리고 우리 힙합선풍기샀음. 역시 선풍기는 한일선풍기가 짱인듯.

아주아주 오랜만에 샵에오신 우석이형ㅋㅋㅋ

퇴근후에 우리는 보라매공원으로 라이딩을 가기로 결정. 처음으로 셋이서 라이딩차 타고 나옴ㅋㅋㅋㅋ

날씨도 선선한것이 오랜만에 라이딩하니까 아주아주 상쾌하고 좋았음.
그리고 보라매에 도착하니까 우리를 기다리며 혼자서 열심히 자전거를 타고있는 랠리를 만남.

 


랠리가 요즘 열심히 연습중인 피블 to 윌리. 여러번 시도했지만 아깝게 실패!!ㅎㅎ
다음에 날씨좋을때 좋은카메라로 찍으면 아주 멋지게나올듯하다.


랠리타는거보고 나도 너무타고싶어서 랠리꺼로 한컷. 역시 난 트릭인듯.
여기말고 또 미친렛지 하나있는데 간만봤음ㅋㅋ그라인드 역시 재밌다.

간만에 라이딩차 끌고나온 기념샷.

그리고 우리는 본래의 목적인 대림동 포장마차로 이동.

역시 라이딩후에는 간단한 소주 !!

모듬해물찜. 미더덕이 큰일남ㅋㅋ

내가 존나 좋아하는 닭도리탕후 볶음밥. 이거때문에 여기온다. 진짜 미친맛.

폭풍흡입.

요렇게 오늘하루도 즐겁게 마무리. 요즘 나의 삶이 너무 재밌는거같다. 피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