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130 JAM & KINK PRO RIDER !

한국의 대표 BMX샵인 4130에서 KINK BMX프로라이더들을 한국으로 초청해서 BMX잼과
데몬쇼를 하였다. 레드불도 함께하고, 정말 많은 라이더들이 보라매 공원으로 모였다.
픽스드기어를 타지만 BMX도 좋아라하는 나는 쉬는날 보라매로 구경을 다녀왔다.

아론스미스!! 스미스 투 메뉴얼 바스핀이나 180하려고했으나 결국 계속 실패해서 안타까움ㅠㅠ
날씨가 추워서인지 영상에서 타는만큼 실력을 못보여준거같았다.


크리스도일 HUGE 스파인 오버 180 테일휩!! 아 이거 진짜 쌨다...역시 레전더리!


션섹스턴이 타는도중 부상을 입었는지 몇번타고 안나와서 토니헴린이 단연 돋보였다.
작은 체구지만 스케일과 성공률이 엄청났다. 멋진라이더! 정말 반했다.
존나 높은 노핸드360과 스파인오버 360 !!

졸라 멋있었던 월라이드 to 360 ! 540인줄ㅋㅋㅋㅋ

션이 타는건 안찍었는데 바니홉배틀때 110cm를 가볍게 뛰더라...말이 안나왔다!
괜히 프로가 아니라는걸 느꼈다. 영상으로만 보던 리얼라이더들이 타는걸 실제로보니까
진짜 오줌쌀뻔했다. 한국 BMX라이더들의 열정이 정말 멋있었고, 정말 어린친구들도
BMX를 타는게 정말 부러웠다. 그리고 국내선수들도 정말 멋있는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다.
레알멋졌다. 지환이랑 성욱이,형근이 진짜 간지!

아론스미스와 인증샷! 역시 얼굴도 잘생긴게 자전거도 잘탄다. 매너도 너무좋고 역시 프로라이더!


허접한 나의 BMX 360 ㅋㅋ BMX도 한대갖고싶다. 돈모아서 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