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늦은포스팅. 강원도 바이크투어 (속초,양양)

 

계속해서 비오는 날씨때문에 바이크타고 여행가는게 그리워지는 나머지 한달전쯤다녀왔던 바이크투어 포스팅!

바이크를타고 처음으로 투어를 떠나는 나는 엄청난 설레임과 기대를안고 출발했다.

 

맴바는 역시 바이클립스

 

김광현 : KTM DUKE125

오승완 : KAWASAKI W650 스트릿챠퍼튠

채병훈 : YAMAHA XJR1200

정윤석 : HONDA CB400

요렇게 각자의 바이크를 가지고 출발! 일년전쯤부터 계획하던것을 드디어 실행하게된 역사적인날ㅎ

날씨가 정말 더워서 좋았다ㅋㅋㅋ

목적지는 속초 그리고 컨셉은 대충 맛집투어정도였음. 바이클립스에 집결후에 강원도로 고고씽.

 

서울을 조금만 벋어나면 있는 미사리 초계국수집에서 일단은 더위를 식히면서 배를 채웠다. 워낙 유명한곳이라서

대기자수가 엄청많았지만 우린 기다려서 먹었다. 자전거와 바이크라이더들도 상당히 많이있었음.

할머니와 오롱뇽

 

요즘 연가시에게 조종을 당하고있는 윤가시형

막걸리한잔. 승완이 좋탄다ㅋㅋㅋ

 

쳐묵쳐묵.

 

청소기

 

초토화

 

 

 

배를채웠으니 담배한대태우고 가야지.

 

 

 

 

 

 

 

한참달리다가 해가지고 강원도라인에 가까워지자 쌀쌀해져서 다들 가져온 외투착용 & 기념샷

자 다시 출발!

 

 

밤이 깊어가면서 날씨가 점점 쌀쌀해졌다. 그래서 나는 민정이가 비올때입으라고 챙겨준

우비를 입고 달렸지. 별효과는 없었다. 존나 추웠다.

 

드디어 속초 도착ㅋㅋㅋ아직 비성수기라 사람이 거의없었다능. 그래서 우리는 횟집에서 소주를 마셨지.

 

 

 

할게없어서 이러고 놀았다능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우리는 서로를 디스하고 놀리는걸 즐긴다.

이렇게 지랄을 떨고 숙소를잡고 휴식. 존나 큰방 4명이서자는데 4만원인데 5천원깍아서

3만5천원에 졸라싸게 숙소를 해결!

 

대충이러고 불씥을 씨부리다가 맥주먹고 잠이듬.

 

 

 

밤에는 몰랐는데 일어나보니 이렇게 속초가 한눈에 들어오는 숙소! 날씨가 정말 꿀이였다.

 

 

아침부터 윤가시형때문에 개폭소ㅋㅋㅋㅋ

 

잠이덜깬 할머니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

 

꽃미남의 양치질.

 

 

 

 

 

그리고 강원도관광 & 맛집투어후 복귀를위해 다시 출발!

 

첫번째 목적지는 성게알밥과 물회로 유명하다는 봉포 머구리.

 

월요일이였는데도 사람이 엄청많아서 기다렸다.

 

 대기하면서 바다구경 & 기념사진촬영.

 

 오클리썬그라스가 아주 멋지구만. 

 

 

 

 

  

 

 

 

 

 

 

드디어 입장. 

 

 

 

 아 물회....진짜 시원하고 맛있었다능.

 처음먹어본 성게알밥...아...

 

 아....

 아....

 

아 이형 민폐....죄송합니다 여러분.

 

그리고 양양으로 출발. 낙산사 어택. 

 

 

 

 

 

 

 

 

 

 

 

 

  

 

 

 

 

 

 

 

바보들의 행진1

 

바보들의 행진2

 

 

 

 

원피스 칠무해 미호크와 닮은 윤가시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장전선 쿠노류신 코스프레하는 채무사형 거의 실사판에 가까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대충 낙산사구경을 마친후 2번째 맛집을 찾아갔으나...

 

존나 힙합. 쉬는날이란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일단은 다시 서울로가는길에 밥을 해결하자며 출발!

 

 해안도로 달릴때 존나 기분째지긔.

 

 

그냥 존나 달리는것이긔.

 

가는도중에 강원도 옥수수도 먹으면서.

 

도착한 강원도 홍천의 맛집인 양지말 화로구이!

 이거 진짜 레알이다. 아...

 

매의눈

 

 

 

 양푼비빔밥인데 김밥천국따위에서 먹는거랑 맛이달랐다.아...

 

 

 

컥컥커겈겈ㄱ 맛있어! 배를 채우고나서 바로 서울까지 다이렉트!

이렇게 모든 일정을 마치고 무사히 서울로 복귀! 처음으로 떠난 남자들끼리의 바이크여행은 졸라 재밌었음!

 

맛있는거 많이먹고,멋진경치구경하고,맑은공기마시고, 이런저런 이야기도많이하고, 정말 즐거운 여행이였다.

결론은 또가고싶다. 가자 브라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