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BORO NYC X Carhartt CruiserBoard !

VM PROJECT대장 범진이형이 생일 선물로준 뉴욕로컬 스케잇 브랜드인 5BORO NYC와 Carhartt의 꼴라보레이숀

크루져보드를 오늘 드디어 조립했다. 국내에서 품절이어서 Karmaloop에서 주문해서 받았다. Karmaloop 만세!

케이던스에서 근무중인 스케잇브로 양수형이 직접 파츠들을 초이스해서 바이클립스로 배달도해주고

조립까지해주었다. 여지껏 나의 스케잇은 전부다 양수형이 조립해준거같다ㅋㅋㅋ장인정신!

완성!

데크 그래픽이 솔직히 너무멋진거같다. 타기는아깝지만 또 스케잇은 타줘야 제맛이지.

그립테입도 친절하게 함께보내주었다. 마운틴볼트는 페니용 흰색볼트로!

트럭은 INDEPENDENT 클라식하게 실버!

휠은 내가 좋아하는 BONES 휠! 60mm 소프트휠. 베어링은 SHAKE JUNT !


오늘 잠깐타보았는데 알리도 잘되고 킥플립도 그럭저럭 잘된다. 휠이 소프트타입이고 일반휠보다 싸이즈가커서

진동도 덜하고 속도도 굉장히 빠르다. 무엇보다 좋은건 작은장애물은 무시하고 지나간다는것ㅋㅋㅋ

 으하하 새로운장난감이 생겼다. 재밌게 잘타고 다녀야지. 데크 선물해준 범진이형, 파츠들 배달까지 해주고

조립도해준 양더티바스타드형 고마워요!

그리고 불금을 뿌리치고 여의도에서 존나탔다. 진짜 재밌다 SK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