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WANG BIKE CHECK.

BOMBTRACK DASH순정 컬러인 보라색이 조금 실증이 났고, 프레임도색이 너무 까져서

항상 제 자전거의 커스텀 도색을 서포트해주셨던 페인티박스에 도색을 의뢰하였습니다.

바이클립스에 작업이 끝나서 도착한걸보고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정신줄 놓고 좋아했습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되지않지만 실물이 훨씬 멋집니다.

헤드튜브의 BOMBTACK 금장로고. 진짜 금으로 작업해주셨다고 합니다! 너무 멋지죠.

RoyalHC데칼과 너무 잘어울립니다.

BOMBTRACK DASH순정 핸들바. 여지껏 써본 핸들바중에 가장 모양이 빠졌고, 길이와 높이 모두 적당합니다.

에프터파츠로 들어왔던 재고가 품절이되서 지금은 따로 구매를 할수가없습니다ㅠㅠ

BOMBTACK 크로몰리 스프라켓. 꽤 오래탔지만 유격이 전혀 안생깁니다. 확실히 내구성이 강합니다.

크랭크는 역시 DemolitionParts의 리볼트크랭크 175mm 말이 필요없죠. 제일 좋습니다.

체인은 NS바이크의 파츠브랜드인 옥테인원 하프링크체인.

써본사람만 안다는 핸드메이드인 롱비치 RoyalHC스트랩과 Demoliton PC페달.

Resist 카셋허브 Contact허브와 Animal LinoG Peg

NS바이크 볼트온타입 프론트허브와 Demolition Team Peg

BOBMTRACK 크롬컬러COMMIT림과 이번에 다시 조립할때 교체하게 된 BOMBTRACK HELIX타이어 2.2 !

오랫동안 Resist노메드 타이어만 사용하다가 조금 질린감도 있고, 마모가 심해서

새로운 타이어를 장착. 오늘 라이딩해본결과 접지력도 좋고 무게도 생각보다 안무겁다!

스키딩 소리도 좋고, 튼튼한것이 굳굳굳. BOMBTRACK의 팀라이더 Simon Gomok의 시그니쳐타이어.

Demolition 탑로드 스템 Monachi !

망가트리지않고 벌써 2년째쓰고있는 Demolition "D"FAT 안장. 이거 만한 안장없는듯.

멋지게 커스텀 도색해주신 PAINTY BOX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자전거를 타면서 느끼는거지만 자전거가 깔끔하고 멋있어야 더 탈맛도나는듯.


언제나 아낌없이 서포트해주는 바이클립스도 항상 감사합니다!!!!!! 열심히 타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