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agenta 'Soleil Levant' / Mandible Claw 'Tengu' 상영회후기.

저번주 토요일. CEOutdoor와 데일리 그라인드가 주관하는 스케잇 비디오 상영회에 다녀왔다.

일찍부터 양수형이 컬트라며, 스케잇타자고 연락이와서 승완이를 만나 점심을 먹은후 컬트로 고고.

1JM정환이랑 양수형을 비롯해 많은 스케이터들이 꿀날씨에 스케잇을 즐기고있었다. 나도 바로 합류해서

재밌게타고 시간에 맞춰서 대학로로 출발!

대학로로 이동중.

바로이 곳이 세우아트센터. 현수막이 걸려있었다. 이미 입구는 많은 스케이터들로 북적북적!

마젠타 팀라이더로 활동중인 스케잇짱형 성호형을 보러왔다. 이 우탱클랜 패러디 마젠타후드 너무멋있다.

맥주를 장전하러 고고.

1JM 정환이.

이형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겠다.

마젠타 팀라이더로 활동중인 한진배스케이터와 정성호 스케이터의 인사.


두편의 비디오를 시청했다. 이날 시청한 비디오는 여지껏 봐온 비디오랑은 좀 많이 달랐던거같다.

첫번째 비디오는 완전 일본스타일의스케잇이 많이나왔고, 편집이 너무 정신이 없었다.

스케잇스타일을 보여주기보다 라이프스타일과 느낌을 보여주는성향이 더 강했던거같다.

두번째 비디오는 첫번째 시청한거보다 재밋게 봤다. 특히 지하철역에서 알리로 반대편으로 넘어가는장면이 존나 간지였다.

아무튼 두편다 굉장히 멋진 비디오였다능. 디렉터가 엄청 고생했을듯.


상영회가 끝나고 에프터파티가 있었다.










많은 스케이터들을 만났고, 분위기도 굉장히 좋았었다. 앞으로도 멋진활동 기대합니다 CEOutdoor !

나의 운명공동체 승완이.

멋짱형 성호형이랑 기념샷. 앞으로도 멋진 스케이팅 많이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