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카'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3.10.08 요즘근황. (1)
  2. 2013.06.27 MISHKA CREW !

요즘근황.

2013.10.08 08:59 from 분류없음


미니드롬나가서 3등상품으로 받은 커스텀 페인팅의 ENGINE11의 SPRINTER를 조립하는중.

아쉽게 3등했지만, 내가 받은 프레임이 소비자가격이 가장 비싸서 불행중 다행. 그리고 가장 멋있음!ㅋㅋ

현재 휠셋이랑 핸들바만있는데 조만간 완성할예정.

협찬해주신 스펠바운드한세아이엔티 감사합니다:)


거금을 들여서 구입한 2013 FW슈프림 코치자켓. 너무좋다. 말이필요없다.


VM PROJECT의 새로운 스튜디오 Chamber Basement !

아직 정리가 안되었지만, 조만간 오픈파티를 할예정.


흑형간지를 뿜는 동갑내기 힙합아티스트 레디의 새로운 앨범 COMMITMENT.

휴먼트리 놀러갔다가 싸인씨디받음. 잘듣고있음! 화이팅 레디!


휴먼트리 놀러가서 받아온 프레젠또. MISHKA러그와 쿠션.

방분위기 업그레이드. 언제나 감사합니다 휴먼트리! 미쉬카크루 화이팅.

2013 FW신상들이 업데이트 되었으니 휴먼트리 온라인스토어 체킷!


오랜만에 뉴덱. 일요일에 형같은동생 힘찬이랑 일찍만나서 개탔다.

광화문 컬트 건대 세종대 돌아다니면서 아주 오랜만에 즐거운스케잇!

웨스턴에디션 힙합 프로스케이터 JABARI PENDLETON 시그니쳐 덱.

언제나 꿀같은 셋팅해주는 KADENCE 양수형 성호형 원제이엠 감사감사.


SPOT이 협찬하는 픽스드기어 도로레이싱경기 킹오브 크리테리움에

행사진행요원으로 투입. 경기도 파주아울렛 근처에서 진행되었는데,

아침부터 운명공동체인 승완이랑 바이크타고 다녀옴. 쇄골뼈 뿌러진 픽시마이스터

매니저 정치영이 빨리 회복하길 바란다. 참가 선수들 정말 대단히 빨라서 정말 놀라웠음.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일년에 한번뿐인 여의도불꽃축제.

어마어마한 인파때문에 가까이가진 않고, 바이크타고 서강대교위에 멈춰서

사진찍고, 구경했음 멀리서봤지만 역시 아름다웠다. 서울이 짱이다 역시.


끝.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광쌩 트랙백 0 : 댓글 1

MISHKA CREW !

2013.06.27 04:02 from 분류없음





휴먼트리는 국내 유명 도매스틱 브랜드 BURIED ALIVE , Heritage Floss , Original Cut 헤드오피스이며,

MISHKA 및 ROCK WELL등을 수입,유통하는 컴퍼니이다. 특히 뉴욕발 스트릿웨어 브랜드 MISHKA는

FIXEDGEAR에 관련된 제품들이 많이 나왔으며, 여러 바이크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도 하며,

바이크씬을 서포트하는 브랜드이다. 휴먼트리는 작년에 내가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였던

FIXEDGEAR FREESTYLE 행사인 KEEP IT TRICK JAM의 파트너업체로써 인연을 맺었는데,

올해 여름 시즌부터 MISHKA크루 맴버로 활동을 하게되었다.

MISHKA 2013 SUMMER 제품들.  

비오는날 휴먼트리어택.

KEEP WATCH !

NEWYORK KNICKS !

너무 좋은 카모셔츠와 스냅백.

처음시도하는 벙거지. 당장 바다로 떠나야 할거처럼 시원하구만.

아이디어회의때도 MISHKA D.A.R.T !

Мишка Summer 2013 Lookbook [Teaser Video] from Мишка Bloglin on Vimeo.


앞으로 나의 바이크 라이프는 MISHKA와 함께. 감사합니다 휴먼트리!


http://humantree.co.kr/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광쌩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