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반포랜드 라이딩!!


몇일째 폭염과 기습적인 비때문에 계속해서 자전거를 못타서 몸이 근질근질했다.
오늘은 마칠시간때쯤에 플레닛홉스동생들이 샵으로 찾아와서 퇴근후에 바로 핫스팟인 반포랜드로 출동했다.
조금있다가 요즘 핫이슈인 언노운바이크의 오너 낙영이 형이등장했다.
역시 와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해주셨다능. 나에게 페달을 제공해주기로 약속함.
열심히메주고있는 BURXE 가방! 실용성이짱!
오랜만에 애마와 한컷.
GWANG 바니합 바스핀 작렬.
플레닛홉스의 현우 바니합바스핀.
역시 멋있어!! 스티커가 많아졌다. 멋있는건 붙여줘야함.
오늘 출근길에 날씨가 너무 좋길래 나시티를 입고나온게 너무 후회될정도로
날씨가 선선했다. 가만히있으면 추울정도로 바람이 거세게 불었다.
요즘 한창 연습중인 바니합180과 합180을 연습하면서 열심히타니까 금새 땀샤워ㅋㅋ
오랜만에 시원하게 타주니까 기분도좋고 컨디션도 너무좋아서
드디어 바니합180성공! 시도하는기술마다 존나 잘돼서 기분좋았다능.
근데 이게왠일인가 갑자기 체인이 터져버렸다ㅠㅠ
좃됐다 싶어서 멍때리고있는데 저멀리서 어디서많이본듯한 사람3명이 자전거를타고
지나가는것. 알고보니 전에 다녔던 나이키 태멘스포츠 횽아들이였다. 지금은
3명다 퇴사해서 각자 다른일을 한다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다.
한참을 이야기하다가 체인을 고쳐야겠다 싶어서 멀쩡한 자전거 한대 타고 스펠바운드로 준나달려가서
흰색체인과 체인툴을 가지고 다시 반포로도착!
열심히고치고 바니합180을 집중연습! 오늘 기분좋다 으하하하
나중에 바이클립스의 윤석이횽이랑 서브펙토리 진우횽이 반포로 출동해서 쪼금 더 타다가 너무 배고파서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이것저것먹고 배를채웠다. 간만에 선선한날씨에 자전거를 재밌게탔다. 이제 가을이구나
가방에 바람막이 하나 넣어가지고다녀야할듯. 진정한 자전거의달은 9월인듯! 장거리라이딩도 한번씩하고
트릭에 더욱 더 열을올려야겠다! 결론은 나 이제 바니합180한다고ㅋㅋㅋㅋㅋ